잉? 패밀리 레스토랑? 


보통 이야기 하면 모르는 사람이 반이고 게이머가 들으면 카드 게임으로 아는 패밀리 레스토랑 우노(UNO). 


주변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아니고 딥디쉬 피자라는 독창적인 메뉴를 파는 관계로 좋아하는 사람만 좋아하고 아는 사람만 아는 패밀리 레스토랑이지만 작년 6개월 정도 우노 시식단을 하면서 우노에서 꼭 먹어봐야 할 주문 지침서 정도로 생각해 주면 편하겠다. 


맛집까지는 아니고 그냥 가끔 가면 괜찮은 정도로 해두자. 흔히 볼 수 있는 TGI나 아웃백보단 나으니깐. 


서울에 3개 일산에 1개 지점이 운영중이였는데 코엑스 점은 지금 내부수리중이라 강남, 용산, 일산 이렇게 3개고...세 지점 다 가본 결과 일산점이 가장 훌륭하다. 이해가 안되는 상황이지만 지점마다 음식 맛의 차이가 있다. 기회가 된다면 무조건 일산점으로 가라.


샐러드


클래식 콥. 

보다시피 푸짐하다. 그래서 추천. 소스는 크리미 어니언 달라면 된다.



사우스 웨스턴 살몬. 

연어가 의외로 많이 있고 이탈리아 발사믹 소스 달라고 해서 식사 전에 먹으면 시큼하니 식욕을 높이는데 좋다. 



파스타


스파이시 비프 크림 파스타. 

우노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 런치 셋에도 포함되어 있으니 기회가 되면 꼭 드셔봐라. 파스타 위에 올려 있는 고기가 의외로 푸짐하다. 크림 소스라 느끼할 거라 생각하지만 먹어보면 의외로 매콤하다. 거기에 식욕을 자극하는 짭짤함까지...크림이 남으면 빵에 찍어도 먹어 보시길...입과 눈 모두 만족시키는 파스타. 



텍사스 스파이시 쉬림프 파스타. 

정식 메뉴판엔 없는 이벤트 메뉴이지만 이벤트마다 있는 걸 보면 조만간 정식 메뉴판에 들어가지 않을까 한다. 이것도 역시 매콤한 맛의 파스타이다. 그리고 아삭 아삭 씹히는 야채의 느낌이 좋은 파스타. 새우는 의외로 작다. 보기엔 완전 매워 보이지만 그정도는 아니다. 



딥디쉬피자


스위트 포테이토. 

피자 메뉴는 아니지만 다들 딥디쉬인줄 알고 먹는 메뉴다. 메뉴판에는 에피타이저 쪽에 있다. 고구마 특유의 달짝함과 사워 크림의 시큼함이 잘 어울린다. 



포치즈. 

가장 좋아하는 피자다. 이름처럼 4가지 치즈가 들어간 덕분에 치즈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강추. 사실 딥디쉬 피자는 치즈 맛이 강해서 어느 피자를 먹어도 비슷한 느낌의 맛이 난다. 향이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식감은 거의 비슷 비슷하다. 



포치즈 레귤러. 

라지처럼 보이지만 이게 레귤러다. 다른 사진은 그냥 인디사이즈(1인분). 딥디쉬 피자란 이런거다를 보여주고 있다. 레귤러는 처음 먹어봤는데 먹고 나니 이게 진리였음. 



스피나치 머쉬 앤 고르곤졸라. 

긴 이름만큼 길쭉한 피자. 딥디쉬 피자는 아니지만 인기메뉴. 으잉? 뭐야 이게...하면서 먹게 되는데 꼬릿 꼬릿한 고르곤졸라의 맛이 시금치, 토마토, 바질향과 잘 어울린다. 피자의 자극적인 맛은 없지만 담백한 맛이 있다. 남자들은 거의 안 먹는 듯...거의 여성 전용 메뉴. 건강식처럼 보이지만 피자는 피자다. 



스테이크 


로스티드 갈릭 앤 립아이.

꽃등심. 양이 많다. 소스가 맛있다. 그리고 비싸다. 반드시 미디움 레어로 시켜라. 


휠렛미뇽.

안심. 양이 적다. 소스가 맛있다. 양으로 따지면 가장 비싸다. 이것도 미디움 레어로 시켜라. 


위에 두 가지 빼곤 스테이크 메뉴는 안 먹는게 좋다. 스테이크 먹으러 우노를 가는건 아니겠지만...같은 패밀리 레스토랑 수준이면 종로에 있는 스테이크 전문인 더 스테이크 하우스 가는걸 추천. 우노는 딥디쉬 빼면 큰 장점이 없는 편이니...


아...사진 올리니 한 번 가보고 싶네. 


런치 세트 추천!!!

씨푸드 필라프(볶음밥인데 예전보다 질과 양이 미흡하지만 그래도 나쁘진 않다), 스위트 포테이토, 비비큐 치킨 피자, 스파이시 비프 크림 파스타. 런치에선 이 정도 추천. 


..4beat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오버

티스토리 툴바